양말이야 신발이야? 삭스 스니커즈 ‘고어텍스 3D 핏' 눈길 > 제품/트랜드/기술소개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신발산업뉴스 > 제품/트랜드/기술등 소개




> 국내신발산업 뉴스
> 해외신발산업 뉴스
> 제품/트랜드/기술등 소개
제품/트랜드/기술등 소개
 
제품/트랜드/기술소개

양말이야 신발이야? 삭스 스니커즈 ‘고어텍스 3D 핏' 눈길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신발산업협회 작성일18-12-13 14:29 조회687회 댓글0건

본문

고어텍스 소재로 유명한 고어사가 새로운 ‘고어텍스 3D 핏 풋웨어’를 출시한다. 신제품을 통해 기존의 방수·투습 기능은 유지하면서 자신의 발 윤곽에 맞춘 편안함까지 제공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인다.

신기술은 봉제라인이 없는 심리스 적용으로 발에 압박감이 적고 착용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날씨나 활동에 제한을 두지 않고 자신이 좋아하는 활동을 할 수 있으며 가벼운 운동이나 라이프스타일 슈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고어텍스 3D 핏 풋웨어’는 오는 6월17일 독일에서 개막하는 아웃도어 쇼와 7월23일부터 3일간 개최되는 아웃도어 리테일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신기술이 접목된 이번 제품은 내년 2월 고어사의 브랜드 파트너인 아디다스 테렉스와 살로몬 메쉬 슈의 맞춤제작에 따라 판매될 예정이며 매장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고어사는 올 가을, 신규 브랜드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을 선보인다. 다용도의 편안함을 위해 만들어진 이 제품들은 아웃도어와 일상생활에 필요한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탑재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사전예약

사진= 고어사 제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